1. 홍삼
1) 성별(중성화 여부) : 암컷 (X)
2) 나이(태어난 날짜) : 3개월 (2020년 8월 23일)
3) 병력(치료중 or 완치) : 곰팡이성 피부염(일명. 링웜, 치료중), 설사(치료중)
4) 병원 방문(날짜, 진료내용)
(11/21) 1차 접종(with 백혈병 예방) + 1차 곰팡이성 피부염 주사 + 곰팡이성 피부염 내복약 + 범백키트 확인(범백 X)
(11/24) 분변검사 + 항생제 주사 + 설사 내복약
(2일 동안 설사, 이유는 새로운 환경 + 길에서 주는 대로 받아먹음, 설사 잡는데 좋은 뉴트로 초이스 키튼 사료와 약만 급여중)
5) 성격 : 장난감도 먹는 것도 좋아하지만 배려심이 깊어서 다른 아이들의 차례가 끝날 때까지 기다려줍니다. 호기심이 많아서 먼저 다가가는 타입입니다.
그럼! 사진으로 홍삼이를 만나보실까요~?
안녕하세요~! 평생 가족을 찾고 있는 묘생 3개월차 홍삼이라고 합니다~
사실 저는 어렸을 때에 한 쪽 눈을 못 떳는데요, 동네에서 저를 챙겨주시던 동네엄마가 안약을 꾸준히 넣어주셔서 지금은 이렇게 말똥말똥 눈을 뜨게 되었어용! 건강하게 자라라는 의미로 건강의 상징인 "홍삼"이라는 이름도 지어주셨답니다. 하지만, 추운 겨울이 다가오는 밖은 위험할 것 같아 동네 엄마와 함께 병원에 가서 의사선생님을 뵈었어요. 병원이라는 곳이 새로운 곳이었지만 딱히 무섭지는 않았어요! 주사도 뽁!하고 새로운 친구들도 잠깐 만나고, 병원에 다녀오면 몸이 건강해지는거 같아 너무 좋아요!
지금은 "임시보호처"라는 곳에서 임시보호 엄마와 함께 지내고 있답니다. 진짜 엄마랑 떨어져서 슬프기는 하지만 저의 소울 메이트이자 하나뿐인 자매인 인삼이와 함께 오게 되어서 너무너무 기뻐요! 저는 여기서 "집"이라는 공간에 적응중입니다. 동네 엄마나 동네 할어버지께서 바쁜 일이 있으셔서 못 오신 날에는 더 추웠고, 밥그릇에 밥도 없었어요. 하지만 임시보호처라는 곳에서는 밥도 물도 항상 있어서 너무너무 좋아요! 다만! 임시보호 엄마도 바쁘셔서 저와 함께 하는 시간이 많지 않다는 거에요... 애교도 많고 장난감도 좋아하는 저는, 언제나 준비 되어있는데 동네 엄마도, 임시보호 엄마도 바쁜가 봐요.
오호홍! 좋은 소식이 있어요! 동네 엄마가 온데요! 간만에 사진도 마구마구 찍고 재밌을 것 같아요!
엥? 잠시만요! 이게 아닌데;; 제가 동네에서 사진을 제일 잘 찍기로 유명한데, 이럴수가... 간만에 몸을 풀려고 하니 포즈가 엉망이네요. 그래도 이제는 잘 할 수 있어요!!
넵, 이거쥬 이거쥬! 제가 저희 동네에서 사진을 제일 잘 찍기로 유명한 홍삼이 올시다!
역시, 정자세가 제일 안정적이고 좋죠! 머리부터 발끝까지 고등어 태비 무늬를 하고 있고 포인트로 배하고 발에 살짝 흰색 털이 있답니다! 저는 제 고등어 줄무늬 코트가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요! 용맹하게 보이기도하고 빨간색과 같은 쨍한 색깔이 잘 어울려서 눈에도 확띄고! 무엇보다도 저는 사진 찍는게 좋아서 너무너무 좋아요!
사진을 찍는데에 있어서 제일 중요한건 바로! 소품이 다른 위치에 있어도 Pro답게 당황하지 않는거애요! 당황하지 않고 사진을 잘 찍어보아요!
다른 소품으로도 장착했다면 정자세 포즈를 취해주는게 제일 좋아요! 그래야 임시보호 엄마와 동네 엄마가 사진 찍기 좋거든요! 제일 용맹하면서도 내가 바로 홍삼이다! 이렇게 말하는 것 처럼요!
그럼 이만, 저는 피곤하니 자보도록 할께요!
홍삼이가 설사와 곰팡이성 피부염으로 처방받은 내복약을 잘 먹어줍니다. 생각보다 꿀떡꿀떡 삼키는게 기특하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합니다. 먹는 것도 잘 먹고, 노는 것도 잘 놀지만! 밖에서도 그렇고 집에서도 그렇고, 다른 아이들을 배려하는 모습이 눈에 띄었어요. 홍삼이가 배려심과 이해심에 비해 깊어서 다른 아이들과도 잘 지냈던거 같습니다. 소울메이트이자 자매인 인삼이와 동반입양도 좋고, 배려심과 이해심이 깊은 홍삼이를 막내로 맞이해주셔도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사진을 엄청 잘 찍어주고, 엄청 잘 나오기도 합니다. 밖에서는 잘 찍어줬는데 집에서도 잘 안 찍어주면 어쩌나 걱정을 되게 많이 했는데요. 걱정과는 달리 집안에서의 적응력도 뛰어나고 사진도 여전히 잘 찍어주는 홍삼이!
홍삼이의 평생 가족을 찾고 있습니다! 제일 하단에 입양 신청 방법과 절차가 기재되어 있으니 꼭 읽어주시고 좋은 소식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2. 인삼
1) 성별 (중성화 여부) : 암컷 (X)
2) 나이 (태어난 날짜) : 3개월 (2020년 8월 23일)
3) 병력 (치료중 or 완치) : 곰팡이성 피부염(일명. 링웜, 치료중), 설사(치료중)
4) 병원 방문 (날짜, 진료내용)
(11/21) 1차 접종(with 백혈병 예방) + 1차 곰팡이성 피부염 주사 + 곰팡이성 피부염 내복약 + 범백키트 확인(범백 X)
(11/24) 분변검사 + 항생제 주사 + 설사 내복약
(2일 동안 설사, 이유는 새로운 환경 + 길에서 주는 대로 받아먹음, 설사 잡는데 좋은 뉴트로 초이스 키튼 사료와 약만 급여중)
5) 성격 : 장난감을 좋아하고 나무를 잘 탑니다. (= 캣타워 or 캣폴 짱 좋아!!) 임시보호처에 간지 30분도 안되서 똥간에 영역 표시하는 뛰어난 적응력을 갖고 있어요!
그럼! 사진으로 인삼이를 만나보실까요~?
안녕하세요~! 평생 가족을 찾고 있는 묘생 3개월차 인삼이라고 합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위해서 동네 엄마들이 준비하셨데요, 어때요? 이쁘죠!
홍삼이는 한 쪽 눈이 아팠지만 저는 두 눈이 아팠어요. 눈을 잘 뜨지 못해 앞도 잘 못보고 동네 배테랑 엄마가 놓아주신 집에서만 있었어요. 앞이 잘 보이지 않아 밖에 나가도 아이들과 놀 수 없었고, 밥 소리가 나서 냄새를 맡아서 가면 왜소한 체격으로 아이들에게 밀렸답니다. 그때마다 동네 엄마가 안약을 넣어주구, 저만 따로 밥그릇에 밥도 챙겨주셔서 지금은 말똥말똥 눈을 뜨고 건강해요!! 건강하게 자라라는 의미로 건강의 상징인 "인삼"이라는 이름도 지어주셨죠. 홍삼이와 인삼이! 이름을 찰떡같이 잘 지어주셔서 너무너무 좋아요! 그러던 어느 날, 동네 엄마와 함께 병원에 가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자동차라는 존재가 무서워서 팔도 뻗어보고 울음소리도 내어 보았지만 금방 괜찮아졌어요. 자동차 소리도 나쁘지 않더라고요. 병원에 도착해서 몸무게도 재고 의사선생님도 뵈었어요. 무서운 사람은 아이고 동네 엄마와 친한 사람인거 같아 친하게 지내기로 했어요. 주사도 뽁!하고 강아지 친구들도 만나고, 안약도 처음에는 무서웠지만 병원도 이제는 무섭지 않아요!
지금은 "임시보호처"라는 곳에 임시보호 엄마와 같이 있어요! 진짜 엄머와는 헤어져서 슬프지만, 저의 소울메이트이자 하나뿐인 자매인 홍삼이도 같이 오게 되어서 너무너무 좋아요! 밖보다는 따뜻하고, 밥도 항상 있지만 임시보호 엄마도 바쁘신지 같이 있는 시간은 많지 않아요.. 대답도 잘 할 자신있고, 밖이 너무 추워서 동네사람들도 많이 못 만나서 묵혀두었던 애교도 많고, 장난감과 놀 수 있는 에너지도 많이 비축해놨는데... 그래도 홍삼이와 함께 있어서 덜 심심해요!! 평생 엄마 아빠를 만나서 발산할 수 있게 애교와 에너지를 많이 모아 두어야겠어요!
아참참! 동네 엄마들이 오신다는 소식이 있어요! 밖에서 놀았던거처럼 열심히 놀 수 있겠죠!! 너무너무 기대되요!
먼저 촬영한 홍삼이 따라 용맹한 정자세를 해보았어요! 다만, 팔을 조금 더 뻗어서 각선미에 포인트를 주었죠! 제가 팔이 좀 길어요! 훗! 저는 홍삼이랑은 다르게 하양, 치즈, 검정색이 골고루 섞인 삼색냥이애요! 배와 발에 살짝 흰색으로 뽀인트 준 건 동일 하답니다! 동네 엄마들도 그러시고, 임시보호 엄마도 그렇고 나중에 크면 엄청나게 이쁠거라고 했어요! 제가 저희 엄마를 많이 닮아서 이쁘긴 이쁘죠! 앗, 저희 엄마가 궁금하시나요?
저희 엄마애요! 동네에서 제일 이쁜 고양이랍니다!
이번에는 뾰샤시하게 핑쿠 목걸이를 해보았어요! 보들보들한 망토도 좋지만 핑구 목걸이도 나쁘지 않네요! 다른 제가 아직 작아서 목걸이가 많이 크고 기네요;; 그래도 사진 찍는건 너무너무 신나는 일이에요! 많은 소품들도 만날 수 있고 동네 엄마와 임시보호 엄마가 장난감으로도 놀아주고! 역시 장난감이 쵝오애오!
엥? 아까 핑구 목걸이보다 크기도 크고 삐뚤어진거 같아요;; 리본을 이쁘게 해주세요 ㅠㅠ 힝 ㅠㅠ
이힛~ 이제 됐다!! "어? 여보세요? 혹시 저의 평생 엄마 아빠이신가요?"
동네 엄마가 준비해온 큰 리본이 꼭 전화기 같아서 한번 해봤어요!! 혹시 저의 평생 엄마 아빠 해주실 분은 저희 동네 엄마에게 연락 해주세요! 저도, 동네 엄마도 기다리고 있어요!!
아참! 윙크는 서비스애요, 서비스 받아가새용~
(tmi)
저보다 속눈썹 긴 고냉이 있으면 나와보세여
이상. 속눈썹이 긴 고냉이, 인삼이었습니다!
인삼이는 밥이나 간식에는 협조적이지만 약에는 다소 비협조적입니다. 그래서 필건으로 약을 먹이고 있답니다. 혹여나 아이를 입양하셨는데 약 먹이실 일이 생기면 안되지만 생긴다면, 필건을 준비해주세요! 꼭! 먹는 것도 좋아하고 노는 것도 좋아하는데, 가장 잘하는 건 올라타는거! 밖에서 생활할 때에 나무를 어찌나 잘 타던지, 다른 아이들이 머뭇머뭇 거길때 혼자서 잘도 타고 올라가더라고요. 캣폴이나 캣타워는 다른 아이들에게도 필수지만 인삼이에게 있어서는 더욱더 필수 품목일 것 같습니다.
촬영 당시, 하고 싶었던 말이 많았는지 제 팔위에 손을 얹어서 말을 한참 했습니다. 답답해서 그런가 싶어서 팔을 풀어주었더니 안 나가고 가만히 촬영하는 홍삼이를 쳐다보며 냥냥~ 거렸습니다. 그냥 하고 싶었던 말이 많았나 봅니다. 대답을 착실해주실 집사분이시라면 환영입니다!!
인삼이의 평생 가족을 찾고 있습니다! 제일 하단에 입양 신청 방법과 절차가 기재되어 있으니 꼭 읽어주시고 좋은 소식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홍삼이와 인삼이를 임시보호처로 보낼 때,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새로운 환경, 새로운 사람이어서 스트레스 받거나 힘들어하면 어쩌지 걱정도 했고 먼저 입양한 카레랑 홍시랑은 성격이 다른 아이들이어서 집에 적응을 잘 할까 걱정도 했습니다. 하지만 걱정과는 달리 집에 빠르게 적응해주었습니다. 아마 아직 어려서 적응력이 빠른거 같습니다. 병을 치료하는게 목적이었고 링웜이 다 나으면 방사할 예정이었지만, 집과 사람에게 적응을 잘하고 집과 사람이 필요한 아이들인 거 같아. 좋은 집으로 입양을 보낼려고 합니다.
홍삼이를 촬영하고자 인삼이를 안고 있으면 홍삼이를 뚫어져라 쳐다보고, 인삼이를 촬영하기 위해 홍삼이를 안고 있으면 인삼이를 뚫어져라 쳐다봅니다. 아마 자기들이 핏줄이라는 사실을 잊지 않고 있나봅니다. 헤어져서 따로 입양가도 무관하다고 생각하지만, 아무래도 동반입양으로 가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동반입양이 아니어도 괜찮으니 부담갖지 말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12/12 2차 접종 예정이며 곰팡이성 피부염과 설사를 더 치료해야하는지 아니면 완치인지 판정 예정입니다. 아이를 건강하게 하여 입양 보내고 싶기에 아이가 입양처로 입양 갈 수 있는 날짜는 12/12 이후입니다. 아이가 입양처로 입양가기 전까지 입양계약서를 미리 작성하고 아이를 위한 물품을 준비해주시면 되겠습니다.*
1. 구조자 정보
1) 이름 :
2) 성별 :
3) 연령대 :
4) 아이디 :
5) 아이들 입양 가능 지역 :
2. 입양자 조건 *동물이라는 생각으로 대충 먹이고, 키우실 분은 거절합니다*
1) 저와 입양계약서를 작성하셔야 합니다.
2) 동반입양 환영합니다!
3) 평생 가족이 되어 주실 분 찾습니다. (파양 시 구조자인 저에게 제일 먼저 연락 주셔야 합니다.)
4) 아이의 물품이 준비 된 상태에서 입양하셔야 합니다.
5) 고양이 알레르기 유무 판단하셨던 분 or 하실 분 (알레르기 검사 필수)
6) 같이 거주하는 사람(가족, 친구, 애인)들의 허락을 받으신 분
7) 고양이의 특성(털 날림, 우다다, 스크래칭, 야행성으로 새벽에 활동, 스트레스에 취약 등)을 이해하고 맞춰줄 수 있으신 분
8) 반려의 의미를 아시고 가족으로 맞아주실 분
9) 한 달에 한 번 이상 아이의 소식을 전해주실 수 있으신 분
10) 매달 아이에게 소비되는 비용(사료, 모래, 장난감, 영양제 등)과 아플 때 병원에 바로 데려갈 수 있을 정도의 경제적 여유가 있으신 분
11) 유기, 유실에 유의해주실 분 (방묘창, 방묘문 설치 필수)
3. 입양 신청 방법 (아래의 내용을 작성 후 오픈채팅으로 연락주세요!)
1) 티스토리 방문
2) 입양 신청자 성함
3) 입양 신청자 연락처
4) 입양 신청자 주소 (자세한 주소 NO! 대구광역시에 사신다면 "대구"까지만!)
5) 입양 신청자 직업
6) 입양 희망 아이
7) 입양 사유
8) 고양이 알러지 유무
9) 함께하고 있는 반려동물(중성화 여부)
10) 결혼 여부
11) 가족 구성원(동의 여부)
4. 입양 절차
2번 입양 신청 방법을 작성하여 아래의 오픈채팅으로 문의 -> 전화 or 대면 상담 -> 입양계약서 작성(신분증 사본 뒷자리 첫 한자리까지만 서로 교환) -> 가정방문 1회(대구권 이외라면 사진으로 생략 가능) -> 제가 직접 임보처에서 입양처로 아이 이동
'입양처, 임보처 구해요! > 입양처 구해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완료) 6개월/삼색태비/공쥬님, 미묘 인삼이의 평생가족을 찾아요! (0) | 2021.02.06 |
---|---|
(완료) 5개월 공쥬님 삼색, 인삼이의 평생 가족을 찾습니다! (0) | 2020.12.25 |
(완료) 4개월 고등어 태비 홍삼, 평생가족을 찾습니다! (0) | 2020.12.12 |
(완료) 초절정 미묘! 홍시의 평생가족을 찾습니다! (0) | 2020.11.08 |